4. INTERACTION
INTERACTION(개입)은 사용자가 건축데이터에 직접 개입을 하는 것으로서, 변경할 수 있는 요소와 그렇지 않은 요소를 구분함으로서 보다 사용자화 할 수 있다. FPS 방식의 조작과 HMD로 VR에서의 조작 방법이 있는데 Unreal Engine에서 제공하는 Template을 활용하여 콘텐츠에 적용할 수 있다.
By Offline;General PC_오프라인;일반PC환경
- Participation, IRIS, Unreal Engine(FPS)
By Online ; Web VR Platform_온라인;VR웹플래폼
- on the free path
By Device ; HMD & Cave_장치;HMD&케이브
- VR콘텐츠 HMD디바이스 구현
( 연구 및 상업용도 활용시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기 바랍니다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FORUM D&P | Archi-Therapy & Architecture-Technology since 2008
0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