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. Import
Step BIM와 Step to를 거쳐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작업 환경을 토대로 Optimize 된 FBX 파일을 원하는 디렉토리에 Export 전용 폴더를 만들어 Import 한다
3ds Max의 TS Tools Script를 사용하여 Import 한 Element들(Unreal Engine에서는 Asset으로 표현, 이하 Asset)을 원점(@0, 0, 0)이 아닌 원래의 자리에 위치시키며 프로젝트의 시작과 동시에 효율적인 작업을 위한 Organize에 들어간다.
Import
- Make 'Export' Folder in 'Content' Folder
- Import All FBX Files in 'Export' Folder
Copy Transforms(In 3ds Max)
- Using TS_Tools Script - Exports Objects to FBX for UE4
- Export Mode - Copy Selected Object Transforms and Names to Clipboard
Viewport
- Right Click - Edit - Paste
- Press 'F' Key to Find Imported Assets
( 연구 및 상업용도 활용시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기 바랍니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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