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BIM-to-VR Studio | P.50-51 ] c. Import


c. Import


Step BIM와 Step to를 거쳐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작업 환경을 토대로 Optimize 된 FBX 파일을 원하는 디렉토리에 Export 전용 폴더를 만들어 Import 한다

3ds Max의 TS Tools Script를 사용하여 Import 한 Element들(Unreal Engine에서는 Asset으로 표현, 이하 Asset)을 원점(@0, 0, 0)이 아닌 원래의 자리에 위치시키며 프로젝트의 시작과 동시에 효율적인 작업을 위한 Organize에 들어간다.


Import
  • Make 'Export' Folder in 'Content' Folder
  • Import All FBX Files in 'Export' Folder


Copy Transforms(In 3ds Max)
  • Using TS_Tools Script - Exports Objects to FBX for UE4
  • Export Mode - Copy Selected Object Transforms and Names to Clipboard


Viewport
  • Right Click - Edit - Paste
  • Press 'F' Key to Find Imported Assets



( 연구 및 상업용도 활용시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기 바랍니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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