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BIM-to-VR Studio | P.56-57 ] f. Collision


f. Collision


1인칭 시점으로 Interior Scene을 둘러보기 위해 시작점을 잡아주는 Player Start를 배치한 후 Play를누르면 Player는 바닥을 관통해 떨어지고 만다

Collision 때문에 발생되는 문제점을 이해하며 Apartment Interior Scene 안에서 건축가가 의도한 공간을 Player가 제대로 돌아다닐 수 있도록 Collision을 설정한다.


First Person

  • Mode - Place - Basic
  • Drag and Drop Player Start


Generate Collision

  • Select the Asset - Details
  • Double Click Static Mesh Thumbnail
  • Tab - Collision - Add Collision


Edit Collision

  • Toolbar - Collision - Simple Collision
  • Select Collision Box
  • Translate/ Rotate/ Scale Collision



( 연구 및 상업용도 활용시 출처를 밝히고 사용하기 바랍니다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FORUM D&P | Archi-Therapy & Architecture-Technology since 2008

댓글 쓰기

0 댓글